티스토리 뷰

 

문가비 아들 정우성이 친부
 

 

 

비밀리에 임신, 출산을 했다고 고백한 모델 문가비는 약 4년 전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문가비는   오로지 태어날 아이를 위함이었다고 말햿다. 그녀는 마음 한편에 늘 소중한 무언가를 지키기 위해서는 꽁꽁 숨겨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아무것도 준비돼 있지 않은 너무나 부족한 예비 엄마였기에 모든 걸 준비할 시간이 필요하기도 했지만 사실 그건 겁쟁이 엄마의 선택이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배우 정우성과 모델 정우성은 2022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났으면  정식으로 교제한 사이는 아니며, 결혼할 계획도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우성과 문가비는 최근에도 만나서 아이 양육 문제와 결혼 문제 등을 놓고 이야기를 나눴지만, 첨예한 의견차가 있었다. 문가비는 결혼을 해서 아이에게 가정을 꾸려주고 싶었지만, 정우성은 결혼은 안된다며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고 한다. 측근에 따르면 문가비가 최근 SNS에서 출산 사실을 공개한 것도 이 갈등으로 인한 것으로 밝혀졌다.

정우성은 아이는 끝까지 책임질 것이지만 결혼과 기타 이후 일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은 상태이다.

문가비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다사다난했던 지난해를 지나 새로운 2024년이 한 달 남짓 남은 시점에서 제 이야기를 전하고자 글을 쓴다"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문가비는 출산 사실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아이를 보며 완벽함보다는 사랑과 행복을 가르치는 건강한 엄마가 되고 싶었다"며 "내 아이에게 내가 보았던 밝고 아름다운 세상을 보여주고 싶었다. 이를 위해 내가 먼저 용기를 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이야기를 공개하면서 마음이 조금은 가벼워졌다. 축하한다는 한 마디면 충분하다. 아이와 함께 앞으로 한 걸음씩 걸어나가겠다"고 다짐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해당 글 댓글은 차단된 상태지만 다른 게시물에는 팬들과 네티즌들의 응원과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2017년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독특한 매력으로 주목받은 문가비는 이후 '고등학생 간지대회',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했으나 2019년 이후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이어 문가비는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너무나 갑작스럽게 찾아온 소식에 아무런 준비가 돼 있지 않았던 저는 임신의 기쁨이나, 축하를 마음껏 누리기보다는 가족들의 축복 속에 조용히 임신 기간의 대부분을 보냈다"며 "그렇게 하기로 선택을 했던 건 오로지 태어날 아이를 위함이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그는 "마음 한편에 늘 소중한 무언가를 지키기 위해서는 꽁꽁 숨겨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아무것도 준비돼 있지 않은 너무나 부족한 예비 엄마였기에 모든 걸 준비할 시간이 필요하기도 했지만 사실 그건 겁쟁이 엄마의 선택이었던 것 같다"고도 전했다.

문가비는 엄마로서의 다짐도 전했다. 그는 "세상에 나온 아이를 앞에 두고 여전히 완벽한 준비가 돼 있지 않은 엄마이지만 그런 나의 부족함과는 상관없이 존재 그 자체만으로 나의 마음을 사랑으로 가득 채워주는 이 아이를 보며 완벽함보다는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 찬 건강한 엄마가 돼야겠다는 다짐을 했다"며 "그래서 엄마로서 아이에게 줄 수 있는 것이 온전한 사랑으로 채워지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기를 간절히 바라게 됐다"고 고백했다.

문가비는 용기를 낸 이유에 대해 "나의 아이에게 지난날 내가 봤던 그 밝고 아름다운 세상만을 보여주고 싶었고 그러기 위해서는 내가 용기 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임신과 출산 또한 그랬지만 앞으로 아이와 함께하며 더 많은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러면서 그는 "두서없이 써 내려간 저의 글이 모두의 마음에 다 닿을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저를 응원하는 몇몇 사람들에게는 충분히 닿기를 바라며 앞으로 살아가며 수많은 사람들을 마주하고 또 그만큼 많은 질문들을 받을 테지만 이렇게 나의 이야기를 공개함으로써 마음이 조금은 홀가분해진 것 같다"고 전했다.

끝으로 문가비는 "축하한다는 그 말 한마디면 충분하다"며 "제게 새로운 세상을 선물한 이 작은 아이와 함께 지금처럼 이렇게 발맞춰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 보겠다"고 전하며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문가비는 1973년생인 정우성보다 16세 어린 1989년생으로, 모델로 데뷔한 후 '매력티비' '겟잇뷰티 2018' '볼 빨간 당신'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했다. 당시 그는 이국적인 비주얼로 주목받았다.

 

이 세 명의 앞날이 행복하길 바란다